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성들이 섹스시 최소한 버텨야하는 시간은?

♣ 남녀 건강지식

by 세상의 모든 상식 2021. 5. 30. 16:25

본문

반응형

남성들이 섹스시 최소한 버텨야하는 시간은?

 

여성학자 마리 고프에 의하면 성교 때 항상 오르가슴에 도달하는 여성은 전체의 25%정도이고 가끔 오르가슴을 경험하는 여성은 37%,

한 번도 오르가슴을 경험하지 못한는 여성이 무려18%에 이른다.

킨제이 보고서에 의하면 결혼생활에서 오르가슴에 도달하는 여성은 전체적으로 60%에 불과한 것으로 돼 있다.

한국 여성들의 오르가슴에 관해서는 연구보고서가 없는데, 한국도 별반 다르지 않다는것이 일반적인 견해이다.

오르가슴에 도달하는 시기를 결혼일자와 비교해 체크한 다만 박사의 연구보고서를 보면 최초의 성교에서 오르가슴에 도달하는

여성은 24%, 수주일이 지난 후 알게되는 여성이27%, 1개월에서 1년 사이에 느끼는 여성이 26%. 1년 이상 지나서야 알게되는

여성이 16%, 오르가슴을 느끼지 못하는 불감증 여성은 7%에 이른다고 되어있다.

 

성적 자극이 부족하면 오르가슴을 느낄 수 없기에 성교시간에 착안해 오르가슴 출현의 차이를 연구한 학자들이 많았는데,

그 중에서 피셔 박사의 연구를 보면 여성이 오르가슴에 이르는 데는 최소한 8분이 소요된다고 되어있다.

오르가슴의 횟수도 차이가 많아 4시간 동안에 100~200회, 20분 동안에 15~20회의 오르가슴 사례도있다.

최근 발표된 섹스보고서에 의하면 1회 성교에서 7회정도 오르가슴을 느끼게 되면 더 이상의 성욕이 생각나지 않을정도로 만족한다고한다.

 

오르가슴 지속 시간에 대해서도 많은 연구가 있었는데, 피셔 박사에 의하면 보통의 경우 6~10초간 높은 흥분이 지속된다고한다.

개인차가 있어 30초동안 오르가슴을 느끼기도하고 1~2초에 불과한 여성도 간혹있다고한다.

여성들의 오르가슴은 어떤 남성과 섹스를 하느냐에 달려있다.

모든 여성들이 오르가슴을 맘껏 느끼면 좋겠지만 그러지못한 여성들이 더 많다.

성욕이 해결되지 않으면 스트레스가 많이 쌓이며, 괜히 변덕을 부리고 짜증을 내는 일도 생긴다. 그런 변덕스러운 심리가 인간관계를 불편하게 만들 수 있다.

 

하지만 걱정할건 없다.

요즘은 성인기구로 해결하는 여성들이 의외로 많기때문이다. 성욕해소는 짜증스러움과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게 하고 오르가슴을 통해 정신건강과 면역기능강화등 건강한 삶을 누리게하는 장점등이있는것이다.

 관계자에 의하면 성적 불만족으로 성인기구를 찾는 사람들도 많지만, 만족스런 섹스를 하더라도 패턴이 단조롭다보니 흥미가 없어 성인기구를 이용하는 부부들이 많다고한다. 중요한것은 오르가슴을 제대로 느끼게되면 하루가 즐겁다는 고객들이 많다는 점이다. 고객들이 즐겨찾는 제품들로는 지스팟과 포르치오 자극에 매우 효과적인 지니로애(최고인기제품), 소피아, 남자의 순정, 야동에 가장많이 등장하며 전 세계적으로 가장많이 알려진 페어리미니등이 인기가 좋다고한다. 또한 여성들이 오럴받을때의 느낌을 느낄 수 있으며 색다른 경험을 할 수있는 볼보리제품과 기능성젤은 레이디시크릿,제스트라등도 인기제품이다.

참고로 남성들의 경우는 기러기아빠, 섹스리스,섹스트러블등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남성들은 자위기구를 이용해 성적욕구를 해소하는 경우가 많은데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하며, 명기의증명시리즈, 킨게이햅스,전시시리즈등이 최고인기가 좋다고한다

 

https://youtu.be/K_6Iu9V32YI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